연예인

하시모토 칸나 비율 살펴보자~

승위 2018. 5. 2. 13:42



하시모토 칸나 비율 살펴보자~




반가워요~

오늘은 하시모토 칸나의 비율 한번 살펴볼께요





하시모토 칸나는 일본의 여성 아이돌이자 

로컬 아이돌 그룹 Rev.from DVL의 멤버였습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구요~



레전드 사진 한장으로

엄청난 인기 몰이



웃는게 참 이쁘네요




하지만 하시모토 칸나 비율 논란에 휩쌓엿죠~

띠용


하시모토 칸나 키는 152로 작은편입니다

거기에 살까지 좀 붙어서

비율이 더 안좋게 보이는듯








하지만 살을 좀 빼면..

다시 비율이 살아납니다



실제로 본 사람들에 의하면

몸매가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고 하네요 ㅎㅎ


이상 하시모토칸나 비율 논란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