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신동엽 유두피어싱 머야?

승위 2018. 5. 5. 14:14

 

 

신동엽 유두피어싱 머야?

 

 

 

반갑습니다

오늘은 신동엽의 유두피어싱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께요

 

벌써 첫짤에서 감 잡으셨죠 ㅋㅋ

 

 

신동엽 유두피어싱이 아니고

아마 점인거 같아요

근데 위치가 너무 유두근처라

피어싱같네요 ㅋㅋ

 

다들 이사진보고 유재석처럼 쳐졌다고 ㅋㅋ

 

 

신동엽이야 거의 매일 술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으니

저렇게 될수밖에 ㅋㅋㅋㅋ

 

 

간단하게 신동엽의 유두피어싱에 대해서 포스팅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