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박보검 여친,여자친구 있었네요~

승위 2018. 4. 30. 19:12

 

 

박보검 여친,여자친구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보검의 여자친구에 대한 포스팅

 

2016년초 뉴스에 의하면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뉴스에 났었네요

 

일반인이기에 사진은 모자이크

(얼굴 공개된 사진 없어요..찾지마세요 ㅋㅋ)

 

 

지금은 헤어졌겠죠?

아마도?

 

2년 4개월이 흘렀으니...

 

박보검의 처음 연애는 고등학교때였고

연애에 집중하는게 자신의 연애 방식이라고~

 

 

박보검 이상형은

 

선하고 참한여자

그리고 같이 있으면 즐겁고

종교관이나 가치관이 비슷한 여자

 

마지막으로

잘챙겨줬으면 더 좋을거 같다고..

 

 

최근에 박보검 열애설이 날뻔한 사진

 

이 여성은 대체..

 

 

 

 

의문의 이일화 1승!!

몸매 관리 대박이네요~

 

 

이상 박보검 여친 정보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