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얼짱 하늘 성형,과거 사진 보자 <눈,코수술,턱>

승위 2018. 4. 17. 17:53

 

 

얼짱 하늘 성형,과거 사진 보자 <눈,코수술,턱>

 

 

 

모델 하늘이라고 아시나요?

 

하늘하늘 속옷 쇼핑몰 CEO

 

직접 모델을 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얼짱 하늘은 공개적으로 성형수술을 했네요

 

한 인터뷰 내용을 보면..

 

성형 사실을 숨겨본적 없다

쌍꺼풀 했고 코수술도 했다

그리고 턱에 보형물도 넣었다

 

현재는 코에 넣었던 보형물을 뺀 상태라고 합니다

 

몸은 수술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짱 하늘 과거 사진

 

이때도 뭐 귀염상이네요~

 

 

근데 확실히 성형수술 하니깐

더 이뻐진건 사실이네요 ㅎㅎ

 

하늘 얼굴이 성형을 해서 성공한 케이스인듯

성형을 한다고 해서 저렇게 자연스럽게 되기 어려운데..

 

 

 

W성형외과에서 협찬받고 한듯..

 

 

 

이상 얼짱 하늘 성형 정보 포스팅 끝~

 

 

< 얼짱 하늘 과거 * 하늘 코수술 >